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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취나물콩비지밥
    고소하고 영양이 가득한 콩비지를 넣은 취나물 비빔밥 ... 더보기
    • 날짜 : 2019-07-31
    • 조회 : 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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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당근브로콜리닭죽
    닭고기는 철분 보충을 위해 좋은 재료입니다. 브로콜리는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물질이 풍부한 아주 좋은 식재료 입니다. 당근, 브로콜리로 다양한 색의 식재료를 활용하여 영양소도 고루 섭취하고 아이들의 흥미도 유발 해 보세요~! ... 더보기
    • 날짜 : 2016-03-09
    • 조회 : 3310
    • 추천 : 0
  • 쌀미음
    이유식의 첫 시작!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낮은 쌀미음으로 시작하세요! ... 더보기
    • 날짜 : 2016-03-09
    • 조회 : 3169
    • 추천 : 0
  • 사과바나나요거트스무디
    수분을 충분하게 섭취해야 배변하기 쉬운 부드러운 변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유산균은 큰창자의 연동 운동을 촉진시키는 작용을 하기 때문이죠. 변비 해결사 사과와 바나나, 그리고 요거트 합체! ... 더보기
    • 날짜 : 2016-03-09
    • 조회 : 3994
    • 추천 : 2
  • 아몬드치킨샌드위치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갈 때 밥을 뭘 싸가야 하나 고민하신다면, 고민하지 마세요~ 간단하면서도 한끼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는 아몬드치킨샌드위치! 닭고기는 다른 육류에 비해 칼로리는 월등히 낮은 반면, 양질의 단백질 함량은 높아 아이의 성장 발달에 좋고, 소화도 잘됩니다. 또한 아이의 면역 기능을 강화하는 아연도 듬뿍 들어 있습니다. ... 더보기
    • 날짜 : 2016-03-09
    • 조회 : 3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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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복한맛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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