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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밥] [한식] 가지버섯영양밥

부드러운 보랏빛 가지와 영양가득한 병아리콩으로 지은 건강식으로 무더위 예방하세요!

상품의 정보 테이블
재료명 규격 1인량(g)
가지 KG 78
EA(20kg) 82
병아리콩(칙피콩,이집트콩) EA(1kg) 10
당근 KG(씻은_개당130∼200g) 25
느타리버섯 PK.(2kg) 30
현미찹쌀 KG 35
중란 PK.(개당44∼52g/30ea) 50
조선부추 KG 5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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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리법
  1. 1

    쌀,현미는 잘 씻어 90분 불려 놓는다. 마른 병아리콩은 삶아 준비한다.

  2. 2

    가지, 당근 은 큼직하게 썰어준비하고, 느타리버섯은 손질하여 둔다.

  3. 3

    씻은 쌀과 잡곡에 밥물을 잡고 준비한 당근을 올려 밥을 짓는다.

  4. 4

    준비한 가지, 버섯은 팬에 참기름을 둘러 살짝 볶아내고, 3의 밥을 뜸들일 때 밥위에 고르게 펴 올려 함께 뜸을 들인다.

  5. 5

    부추는 송송썰고, 계란후라이를 붙여 올려 제공한다. *양념장은 메뉴구성에 따라 제공한다.

이렇게 만들어 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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