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감자카레볶음[저나트륨]

카레가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이유는 바로 강황 때문입니다. 강황에 들어있는 커큐민은 항산화제로 염증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며 단백질 수치를 증가시켜 우리 몸에 침입한 세균과 바이러스 차단에 도움이 되요. 많이 먹는 감자 볶음에도 이렇게 카레를 넣어 조리하면 우리 아이가 더욱 튼튼해지겠죠?

상품의 정보 테이블
재료명 규격 1인량(g)
감자(상) PK.(부분탈피_개당30∼50g/5kg) 50
바몬드카레(순한맛)분말 오뚜기 EA(100g) 1
피망(상)(청색) KG(개당50∼90g) 2.8
흙당근(K) EA(약130∼200g) 4
피양파(상) KG(개당210g∼) 5
압착올리브유 CJ EA(500㎖) 3
0
스크랩
조리법
  1. 1

    감자는 껍질을 벗긴 후 3mm 두께로 얇게 채 썰어 찬물에 10분 정도 담가 주세요. (감자의 전분을 빼주어 팬에 눌러붙거나 뭉치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2. 2

    양파랑 당근도 껍질을 벗긴 후 3mm두께로 얇게 채썰어 주시구요.

  3. 3

    물에 담가두었던 감자는 찬물에 2~3번 더 헹군다음 키친타월로 물기를 눌러 닦아주세요.

  4. 4

    팬에 기름을 조금 두른 뒤 먼저 채썬 감자를 넣고 약불에 익혀주세요. 물을 한숟가락 넣고 볶으면 감자가 속까지 잘 익는다는 사실!

  5. 5

    감자가 투명해지면 양파, 당근과 함께 카레가루를 넣고 잘 볶아주세요~. 감자가 깨지지않게 살살~조심조심~ 카레가루는 채에 걸러 뿌려주면 덩어리 지지 않게 볶을 수 있어요!

이렇게 만들어 봤어요

* 주제와 무관한 글, 도배성, 악플은 삭제 및 포인트 차감될 수 있습니다.

추천메뉴&레시피를 참고하여 직접 만든 메뉴사진과 의견을 회원들과 공유해보세요!

이미지 등록 JPG.GIF.PNG파일만을 허용합니다. 최대업로드 용량은 2MB까지 가능합니다.

0 / 600 byte

  • 행복한맛남
  • 행복한맛남 Careplus
  • 캠벨스프
  • 올리타리아
  • 램웨스턴 냉동감자
  • 토렌토 올리브
  • 아세텀 발사믹
  • 페즐로
  • 빅토리아
  • 크노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