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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mberShip - 아워홈TFS만의 특별한 혜택 : 멤버십으로 가입된 분이라면,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워홈토탈푸드솔루션” 은 ㈜아워홈 패밀리사이트 통합회원으로 가입을 받고 있습니다. 회원이 되시면 하나의 통합된 회원 ID와 비밀번호로
㈜아워홈 사이트 및 각 브랜드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워홈 패밀리 사이트 현황 (2013년 4월 현재)

  • - 아워홈토탈푸드솔루션 (www.ourhometfs.co.kr)
  • - 아워홈호스피탈리티 (www.ourhomehospitality.com)
  • - 아워홈 (www.ourhome.co.kr)
  • - 사보텐 (www.saboten.co.kr)
  • - 아모리스 (www.amoris.co.kr)
  • - 아워홈몰 (mall.ourhome.co.kr)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아워홈에서 운영하는 토탈푸드솔루션(이하 "아워홈TFS"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디지털콘텐츠 및 제반서비스(이하 “컨텐츠”라고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당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1. "아워홈TFS" 란 ㈜아워홈이 컨텐츠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2. 2. "이용자"란 “아워홈TFS”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아워홈TFS”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개인회원, 기업회원, 임직원회원, 비회원을 말합니다.
  3. 3. "개인회원"이라 함은 “아워홈TFS” 회원으로서 “아워홈TFS”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아워홈TFS”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아워홈TFS”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4. "기업회원"이라 함은 “아워홈TFS”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하고 ㈜아워홈과 식재 거래를 하는 것에 대한 인증을 거친 회원으로서, ㈜아워홈 평가기준으로 나뉘어진 등급에 따라 차등적인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5. 5. "임직원회원"이라 함은 “아워홈TFS”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하고 ㈜아워홈 임직원 인증을 거친 회원으로서, “아워홈TFS”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아워홈TFS”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6. 6.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아워홈TFS”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1. “아워홈TFS”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사업자등록번호, 이용약관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아워홈TFS"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2. "아워홈TFS”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3. "아워홈TFS"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아워홈TFS"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4. 4. "아워홈TFS”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아워홈TFS"에 송신하여 "아워홈TFS"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5.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등록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개정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6.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7. 8.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1. "아워홈TFS"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① 지식Plus를 통해 급식운영에 대한 질의응답 정보 제공
    2. ② 상품과 트렌드를 통해 상품정보, 시황정보, 추천메뉴와 레시피, 국내외 트렌드 정보 제공
    3. ③ 영양사 스페이스를 통해 영양사 업무에 필요한 정보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제공
    4. ④ 쉐프 스페이스를 통해 외식 종사자 업무에 필요한 정보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제공
    5. ⑤ Total Solution을 통해 아워홈이 제공하는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
    6. ⑥ 맞춤서비스를 통해 아워홈의 맞춤식자재와 물류대행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
    7. ⑦ 기타 "아워홈TFS”가 정하는 업무
  2. 2. "아워홈TFS"는 컨텐츠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제공할 컨텐츠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컨텐츠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게시판에 즉시 공지합니다.
  3. 3. "아워홈TFS"가 제공하기로한 컨텐츠의 제공이 어려운 사유가 발생할 시 그 사유를 공지사항이나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4. 4. 전항의 경우 “아워홈TFS”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아워홈TFS"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1. 1. "아워홈TFS"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워홈TFS”는 제 8조에 의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2. 2. "아워홈TFS"는 제1항에 의한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아워홈TFS"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아워홈TFS"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아워홈TFS"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서비스 종료 시점의 잔여 마일리지는 당사가 제공하는 컨텐츠로 대체하며, 포인트는 아워홈몰 등의 포인트로 전환해 드립니다 .

제 6 조 (회원가입)

  1. 1. 이용자는 "아워홈TFS"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2. "아워홈TFS"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단, ㈜아워홈이 운영하는 아워홈몰 이하 패밀리사이트 가입을 동의한 경우 회원정보는 통합되어 관리됩니다.
    1.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아워홈TFS"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③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아워홈TFS"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④ 회원 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3. 3. 제 2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을 승낙하지 않는 경우 “아워홈TFS”는 이를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아워홈TFS”의 귀책사유 없이 신청자에게 통보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4.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아워홈TFS"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5. 5.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아워홈TFS"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1. 회원은 "아워홈TFS"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아워홈TFS"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2. 회원탈퇴 시 개인에 대한 정보는 즉시 파기하며, 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3. 3.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아워홈TFS"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①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② 다른 사람의 "아워홈TFS"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③ 게시판 이용규칙에 위배되는 행위로 3회 이상 지적 받은 경우
    4. ④ "아워홈TFS"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4. "아워홈TFS"가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아워홈TFS"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5. "아워홈TFS"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6. ※ 고객의 잘못으로 자격이 상실되는 경우에는 포인트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1. "아워홈TFS"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아워홈TFS"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2. "아워홈TFS"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아워홈TFS" 게시판에 게시 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9 조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취급과 관련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릅니다.

제 10 조 ("아워홈TFS"의 의무)

  1. 1. "아워홈TFS"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컨텐츠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2. "아워홈TFS"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3. "아워홈TFS"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와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와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4. "아워홈TFS"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아워홈TFS"에 통보하고 "아워홈TFS"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2 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2. "아워홈TFS"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3. 3. "아워홈TFS"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4. 4. "아워홈TFS"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5.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및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아워홈TFS"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3 조 (연결"아워홈TFS"과 피연결"아워홈TFS" 간의 관계)

  1. 1. 상위 "아워홈TFS"과 하위 "아워홈TFS"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아워홈TFS"(웹 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아워홈TFS"(웹사이트)라고 합니다.
  2. 2. 연결 "아워홈TFS"은 피연결 "아워홈TFS"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컨텐츠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아워홈TFS"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1. "아워홈TFS"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아워홈TFS"에 귀속합니다.
  2. 2. 이용자는 "아워홈TFS"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아워홈TFS"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배포하는 행위는 민ㆍ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15 조 (회원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관리)

  1. 1. 회원이 "아워홈TFS"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2. 회원이 "아워홈TFS"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워홈TFS"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합니다.
  3. 3. "아워홈TFS"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4.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아워홈TFS"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고 즉시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5. 5. "아워홈TFS"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6. 6.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아워홈TFS"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제 16 조 (분쟁해결)

  1. 1. "아워홈TFS"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아워홈TFS"에서는 고객센터로 칭함)를 설치와 운영합니다.
  2. 2. "아워홈TFS"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3. "아워홈TFS"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1. "아워홈TFS"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2. "아워홈TFS"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 18 조 (회원 등급에 관한 규정)

회원 등급은 ‘TOS 월발주금액”, “거래기간” 등 아워홈 평가항목에 따라 VVIP회원, VIP회원, 골드회원, 패밀리회원, 일반회원으로 분류됩니다. 등급은 월별로 변경되며, 변경된 등급에 대해서는 MY PAGE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 19 조 (마일리지 제도의 운영)

  1. 1. 마일리지는 ㈜아워홈과 식재 거래를 하는 기업 에게 발주금액에 비례하여 월단위로 지급합니다. 지급된 마일리지는 "아워홈TFS"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를 이용할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2. 2. 개인회원으로 가입한 ㈜아워홈 식재거래처 임직원이 TOS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기업회원이 되는 것은, 해당 기업의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됨을 의미합니다. 기업회원이 사용하는 마일리지는 기업의 의사로 간주합니다.
  3. 3. 마일리지 지급기준
    1. ① 마일리지는 기업 에게 등급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지급 수준은 월발주금액에 따라 가변적일 수 있습니다.
    2. ② 월발주금액 기준 등급별 마일리지 적립 비율(VVIP 0.2%, VIP 0.18%, 골드회원 0.15%, 패밀리회원 0.1%, 일반회원 미지급)
  4. 4. 마일리지 유효기간
    1. ① 마일리지는 발생월로부터 만 1년이 되는 시점에서 월단위로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2. ② 마일리지는 ㈜아워홈과 식재 거래 종결 시 자동 100% 소멸됩니다.
  5. 5. 마일리지 사용규제
    1. ① 서비스 유형에 따라 특정 서비스의 경우에는 일정 기간내 중복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6. 6. 기타 마일리지 규정
    1. ① 마일리지가 차감된 이후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2. ② 마일리지를 통해 이용한 용역의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능 합니다.

제 20 조 (포인트 제도의 운영)

  1. 1. 포인트는 개인회원, 임직원회원, 기업회원에게 “아워홈TFS” 활동에 따라 지급합니다. 지급된 포인트는 아워홈몰, 아워홈 외식사업장(일부제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2. 포인트 지급기준
    1. ① 포인트는 게시판 활동에 따라 차등적으로 지급됩니다.
    2. ② ㈜아워홈의 식재 거래 고객인 기업회원에게는 포인트를 두 배로 지급합니다.(가입 포인트 제외)
    3. ③ 초기 회원가입과 기업ID 매칭 시 일정금액의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3. 3. 포인트 유효기간
    1. ① A1통합 포인트의 소멸 정책에 따라 지급일 기준 1년 뒤 소멸됩니다.
  4. 4. 포인트 사용규제
    1. ① 최소 포인트 결제는 10포인트입니다.
  5. 5. 기타 포인트 규정
    1. ① 사용된 포인트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2. ② 활동에 따른 하루 최대 지급 포인트는 100포인트로 제한합니다. 단, 우수댓글 등 아워홈TFS에서 추가로 제공하는 포인트는 예외로 합니다.

제 21 조 (A1멤버쉽 포인트)

  1. 1. 기존 A1 멤버쉽 포인트를 보유하고 계신 회원님께서는 A1포인트 통합 동의 절차를 통하여 기존 보유한 적립금과 A1포인트 금액을 합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만일 A1 멤버쉽 포인트 통합 미동의 하신 회원님께서는 활동에 대한 포인트 적립 받으실 수 없으며, 기존 아워홈TFS 적립금의 경우 2017.11월까지만 운영됩니다.
  2. 2. 아워홈TFS 활동에 따른 포인트 적립은 A1포인트 멤버쉽 등급과는 별도로 아워홈TFS 지급 정책에 따라 운영됩니다.

제 22 조 (회원 전환에 관한 규정)

  1. 1. 임직원회원 전환 : “개인회원”으로 가입한 ㈜아워홈 임직원은 사번 인증을 통해 “임직원회원”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임직원 회원 중 퇴사한 고객은 임직원 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2. 2. 기업회원 전환 : “개인회원”으로 가입한 ㈜아워홈 식재거래처 임직원은 TOS 아이디와 비밀번호 인증을 통해 “기업회원”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은 등급에 따라 차등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TOS 아이디를 재로그인하실 필요없이 TOS와 연동해서 발주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이 되는 것은, 해당 기업의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됨을 의미하며, 기업회원이 사용하는 마일리지는 기업의 의사로 간주합니다. “기업회원” 중 해당 기업에서 퇴사한 고객은 “기업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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